hug 허그 안심전세대출 은행이 잘 안해주는 이유 해결방법

hug 허그 안심전세대출 은행이 잘 안해주는 이유 해결방법은 무엇일지 알아보겠습니다. hug 안심전세대출이 가장 조건이 좋아 대출 신청을 하러 은행에 가면 대출이 불가하거나 HF로 진행해주는 경우가 많은데 이유와 해결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hug 허그 안심전세대출 은행이 잘 안해주는 이유 해결방법은

 

hug 허그 안심전세대출



 

안심전세대출은 일반 은행에서 진행하는 전세 대출 상품 중에하나로 허그 hug 주택 도시 기금 보증서를 발급 받아 진행합니다. 안심전세대출이 인기 있는 이유는 소득이 적은 사람도 소득이 없는 무직자도 입주하려는 주택에 문제가 없다면 보증금의 80%까지 전세 대출이 가능하기 때문입니다.

 


hug 허그 안심전세대출
 

 

 

hug 허그 안심전세대출 은행 안해주는 이유



 

소득이 적거나 없어서 대출이 안 나올까 걱정하는 분들은 안심전세대출이 최선의 방법일 수 있습니다. 그런데 은행에 가면 안심 전세 대출을 취급하지 않거나 진행이 어렵다는 말을 듣는 경우가 많다고 합니다.

 

HUG 허그 안심전세대출 장점 필수 확인 사항 최대 90% 전세대출

 

일반적으로 은행에 가서 전세 대출 상담을 받으면 HF 주택 금융공사 전세 대출로 상담을 합니다. 주택 금융공사 전세 대출은 대출을 받는 사람의 소득과 신용 점수로 대출 한도가 결정됩니다. 은행 입장에서는 이렇게 대출을 해주는 것이 안전하죠.

 

소득이 없으면 아예 대출 진행이 거절됩니다.

 

반대로 hug 안심 전세 대출은 채무자의 소득을 보지 않습니다. 신용 점수만 괜찮으면 보증금의 80% 금액까지 전세 대출이 가능합니다.

 


hug 허그 안심전세대출
 

 

안심 전세 대출은 소득 조건은 없지만 입주하는 주택의 심사 조건이 있습니다. 주택의 담보 대출이 있는지 없는지를 봅니다. 만약 대출이 잇다면 집 시세의 몇 퍼센트가 있는지를 보고 대출이 결정됩니다.

 

대출이 있는 경우 전세 대출을 받으면 주택담보대출과 전세 대출을 합쳐서 집 시세의 몇 퍼센트가 되는지 등을 보고 결정합니다.

 

hug 허그 안심전세대출 받기 어려운 이유



 

아파트의 경우 KB 시세라는 공식적인 시세가 있는데 빌라, 연립, 다가구 주택 등은 공식적인 시세가 없기 때문에 시세 조사를 따로 해야 할 수 있습니다. hug 허그 안심전세대출을 해주려면 은행원이 해야 할 일이 그만큼 늘어납니다.

 


kb시세 바로가기
 

 

그래서 은행에서 대출 상담을 받을 때 hug 허그 안심전세대출을 잘 안해줍니다.

 

또 대출을 해주고 대출에 문제가 생기면 대출을 진행한 은행 지점 또는 은행원이 책임을 져야 하는 상황이 생기기 때문에 hug 허그 대출을 은행에서 꺼리는 것입니다. 최악의 상황에서 은행이  금전적인 배상을 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hug 허그 안심전세대출은 주택 심사가 까다로워 해야 할 일은 많은데, 대출 부실률이 높고, 그로 인해 문제가 생길 경우 책임을 지점 또는 은행원이 질 수도 있어서 취급을 안 하는 지점이 많습니다.

 

청년 버팀목 전세 자금 대출 금리 한도 조건 총정리 최신판

 

hug 허그 안심전세대출 받으려면



 

그래도 받을 수 있으면 hug 안심전세대출이 가장 유리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잘 안 해주긴 하지만 해결 방법이 있습니다. 일단 대출을 하러 은행에 갈 때는 해당 상품에 대한 중요한 내용은 알고 가는 것이 좋습니다.

 

유튜브나 블로그 글 등을 통해 해당 대출 상품의 정보를 잘 알고 가야 대출을 더 잘 받을 수 있습니다. 신용 대출, 전세대출, 주택 담보 대출의 가지수는 수십 가지가 넘습니다.

 

은행원이 이 모든 대출을 알기가 힘들기 때문에 원하는 대출이 있으면 그 상품에 대해 어느 정도는 공부하고 받으러 가는 것이 좋습니다.

 


hug 허그 안심전세대출
 

 

그리고 hug 안심전세대출이 안 되면 포기하지 말고 다른 지점으로 가보는 것도 하나의 방법입니다. 같은 은행이라도 지점마다 취급하는 상품이 다릅니다. 다른 지점에 가면 가능할 수 있으니 안되면 다른 곳을 가보는 것이 좋습니다.

 

또 전세 대출 가능 여부를 알고 싶다면 대출 상담사를 이용하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전세 계약 전 전세 대출이 나오는지 확인해보려고 은행을 방문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그런데 전세 대출은 계약을 하지 않으면 은행 지점에 가도 전세 계약을 하고 오라고 상담을 해주지 않습니다. 은행은 전세 계약서 없이 대출 가심사 해주지 않습니다.

 

하지만 대출 상담사는 간단한 몇몇 자료를 통해서 가능 여부를 확인해 주기 때문에 상담사 분에게 도움을 청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전세 계약은 아직 안 했는데 대출 가능 여부를 알고 싶다면 해당 은행의 대출 상담사를 통해서 상담을 하면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안심전세대출을 계획 중이시라면 참고하시고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대출금리 낮추는 방법 best5

Leave a Comment

error: 우클릭 할 수 없습니다.